본문 바로가기

오피스텔

DMC 가재울 아이파크 오피스텔 분양정보

728x90

 

 

 

DMC 가재울 아이파크 오피스텔 분양정보

 

 

 

 

 

최근에 서울의 여러 곳이 뉴타운으로 다시 개발되어 새롭게 변신한 지역이 늘어났습니다. 특히 근래에는 공기도 좋고 생활환경도 우수한 서북권에 빅 히트를 친 아파트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서대문구에 공급될 DMC 가재울 아이파크와 관련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당 사업장의 위치는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남가좌동 289-54 일대가 되겠습니다. 가재울 8 재정비 촉진구역에 건설되는데, 아파트와 오피스텔은 각 283 및 77세대입니다. 높이는 지하 3층부터 지상 27층까지 올라갈 것인데,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한 설계가 돋보이는 부분이 많습니다.

 

 

 

 

 

 

우선 101동과 102동이 아파트인데, 59A 타입은 3베이 판상형으로 총 73세대 중 일반은 16세대입니다. 통풍과 채광 면에서 좋고 ㄷ자형 싱크대가 있어서 동선이 용이합니다. 또한 다용도실이 넓은 편이라서 공간을 비교적 자유롭게 기호에 맞는 배치가 가능합니다.

 

 

 

 

 

 

DMC 가재울 아이파크 아파트의 59B 타입은 3인이 편리하게 지낼 수 있는 구조로 3개의 방, 욕실이 2개이며 대면형 주방과 거실이 서로 연결되어 공간 활용 측면에서 돋보입니다. 전부 76세대가 일반 분양으로 배정될 정도로 시공사에서 주안점을 둔 유형입니다.

 

 

 

 

 

 

 

오피스텔은 전부 10개가 넘는 유형이 있을 정도로 다양하게 설계를 했습니다. 신혼부부나 1-2인 가구 대상으로 실용적인 설계를 한 유닛이 대부분이지만, 투룸 구조로 아이를 키우면서 살아도 여유를 가지는 공간 활용이 가능한 유형도 소수이지만 준비되었습니다. 따라서 사전에 체크하여 합리적인 선택을 해야 하겠습니다.

 

 

 

 

 

 

 

 

또한 당 사업장은 강화된 보안 시스템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안면의 인식을 통한 출입 방식을 도입하여 입주민들이 편리하면서도 안전한 출입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또한 외부인의 차량을 통한 접근이 어렵도록 번호판을 통해 구분하여 자동으로 통제하도록 했습니다. 또한 전기나 가스, 수도 등의 원격 점검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택배도 무인으로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검침원이나 배달원을 가장한 범죄도 사전에 예방이 가능하도록 설계했습니다. 또한 현관문에도 손잡이에 지문인식으로 편리하면서도 안전하게 출입하도록 했습니다.

 

 

 

 

 

 

 

DMC 가재울 아이파크는 방문하는 차량을 사전에 예약하여 등록하는 시스템도 도입했습니다. 이런 기능은 지인이나 친척을 초청할 때, 일일이 경비실에서 번호판 정보나 전화번호를 기재하여 들어오는 번거로움을 없앨 뿐 아니라 안전 측면에서도 더 강화된 것입니다. 단지 안의 커뮤니티 시설도 다채롭고 유용한 곳이 많습니다. 골프연습장과 스터디 라운지, 독서실, 피트니스센터, 프로그램실 등 많은 동적 및 정적 공간이 있어서 입주민들이 밖에 나가지 않아도 좋은 조경 환경을 누리면서 원하는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이 지역은 교육 환경도 탁월한 곳입니다. 단지 내에 어린이집이 위치하기 때문에 안전하게 아이들을 맡길 수 있고, 주변에 혁신 초등학교를 포함하여 중고등학교가 거의 걸어서 다닐 수 있는 거리로 통학권 면에서 장점을 가집니다. 물론 대학도 연세대, 명지대, 이화여대, 서강대 등이 가깝기에 지방에서 올라온 학생들도 편리한 곳에서 다니며 심신의 힐링을 하며 생활할 수 있습니다.

 

 

 

 

 

 

교통 측면에서 봤을 때, 이 지역은 가좌역을 포함하여 쿼드러플 지하철역인 디지털미디어시티역도 한 정거장만 가면 있습니다. 물론 자동차를 이용해서 광화문이나 종로 등 서울 중심권으로 쉽게 이동이 가능한 점도 매력적인데, 내부순환로와 성산로를 쉽게 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한강 남쪽으로의 이동이 더 편리해질 것입니다. 현재 완공된 것이 아니지만 DMC 가재울 아이파크 근처에서 경전철 서부선이 서울대입구역까지 연결될 예정이기에 서울의 서남부까지도 지금보다 더 빨리 다닐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교통이 편리한 만큼 이곳은 직주근접 지역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근처에 위치한 업무 지구로, 여의도권역, 광화문권역, 여의도권역, 마곡권역, 디지털미디어센터권역 등 베드타운이 아니라 산업과 주거 생태계 구성에 모두 적합하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변에 생활 편의 요소들도 넘쳐나는 곳이 이 지역인데요. 

 

 

 

 

 

 

현재도 대형마트와 편의점들이 충분히 있지만, DMC 복합몰이 예정되어 있는데 문화시설과 쇼핑을 함께 누릴 수 있는 매머드급 프로젝트이기에 향후 서북권의 랜드마크가 될 수도 있습니다. 아울러 신촌에 있는 세브란스병원과 강북삼성병원 등 국내 대표 대학병원이 가까이에 있어서 건강과 질병 케어에 유리합니다. DMC 가재울 아이파크는 지난 2003년 약 1만 가구가 넘는 아파트의 입주가 이루어지면서 서울을 대표하는 주거지역 중 하나로 자리매김한 곳과 같은 섹터 내에 있는 곳입니다. 지금까지도 많은 호재가 만발했지만, 향후에도 버라이어티한 변화가 이어질 곳이므로 계속 주시해 보시기 바랍니다.

 
 
 

 

DMC 가재울 아이파크 오피스텔 분양 중

 

 

HDC현대산업개발은 서울 가재울 뉴타운에 짓는 ‘DMC 가재울 아이파크’ 오피스텔을 분양 중이라고 10일 밝혔다.

 

앞서 아파트가 1순위 청약 당시 평균 89.85대 1의 청약 경쟁률을 기록한 데 이어 최근 예비당첨자 계약에서 100% 완판에 성공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서울 서대문구 남가좌동 일원에 들어서는 ‘DMC 가재울 아이파크’ 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7층 3개동 규모의 아파트 ∙ 오피스텔 ∙ 부대복리시설 등으로 구성된 주상복합단지다. 이 중 오피스텔 전용 24~56㎡ 69실이 계약 물량이다.

 

‘DMC 가재울 아이파크’ 오피스텔은 방송사들과 미디어 관련 기업 등 약 800여개의 기업체가 밀집한 상암DMC가 가깝고, 서울 3대 업무지구 중 하나인 여의도 및 마곡지구 등 주요 업무지구도 인근에 있다. 향후 마포구 랜드마크 빌딩 건설부지에 엔터테인먼트 ∙ 정보통신기술 ∙ 소프트웨어 ∙ 증강현실 ∙ 블록체인 ∙ 인공지능 등의 업종이 들어서는 첨단복합비즈니스센터 (2030년 예정)도 건립될 예정이어서 일자리 창출에 따른 배후수요는 더욱 늘어날 전망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경의중앙선 가좌역이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입지로 서울 전역으로의 이동이 쉬우며 서울 지하철 6호선 및 경의중앙선 ∙ 공항철도가 모두 지나는 디지털미디어시티역도 가깝다.

 

인접한 내부순환도로를 통해 강변북로 ∙ 올림픽대로 등 주요 간선도로 이용도 용이하다. 이밖에 새절역에서 서울대입구역을 잇는 서울경전철 서부선이 오는 2028년 개통 예정이며 강북횡단선도 현재 예비타당성 조사를 진행 중이다.

 

단지 저층부 근린생활시설을 비롯해 인근 가좌역을 중심으로 기 형성돼 있는 각종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이마트 ∙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와 연세대 세브란스병원 등이 가깝고 오는 2027년에는 수색역세권 일대에 백화점 ∙ 롯데몰 등으로 구성되는 ‘상암DMC 롯데복합쇼핑몰’ 도 건립 예정이다.

 

이밖에 단지 주위로 생태하천인 홍제천과 수변산책로가 조성돼 있고 가재울어린이공원 및 가재울중앙공원 ∙ 궁동공원 등도 도보로 이용이 가능하다. 월드컵공원을 비롯, 하늘공원 ∙ 난지한강공원 등도 가깝다.

 

관계자에 따르면 ‘DMC 가재울 아이파크’ 오피스텔은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를 통해 채광과 일조권 효율을 높였다. 오피스텔 생활공간 내부는 1~2인 가구를 겨냥해 소형 위주의 평면을 선보이며 수요자들의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다양한 평형대를 구성할 계획이다. 시스템에어컨을 비롯, 냉장고 등이 무상 제공되는 풀퍼니시드 시스템도 적용돼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커뮤니티시설은 피트니스 및 실내골프연습장 등 운동시설과, 경로당 ∙ 어린이집 ∙ 스터디 라운지 등이 단지 내 곳곳에 들어선다. 오피스텔 입주자는 단지 내에 들어서는 모든 커뮤니티 시설을 공유하는 것은 물론 100% 자주식 주차장도 이용할 수 있다.

 

HDC만의 IoT 시스템이 적용되는 ‘DMC 가재울 아이파크’ 는, 월패드와 ‘아이파크 홈’ 앱을 통해 생활공간 내부의 난방 및 환기 등을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거실과 안방 ∙ 침실 등 모든 방의 조명도 원격으로 조절할 수 있다. 입주는 2025년 하반기 예정이다.

 

DMC 가재울 아이파크 오피스텔에 대한 분양가 및 모델하우스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아래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이미지 클릭시 대표번호로 전화 연결 가능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