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형숙박시설

엘카스카디 by 제이파크 보홀 분양정보

by 부동산 투자 전문 안내 2023. 9. 15.

 

 

 

 

국제선 교통량은 올해 7월 기준으로 23만 3,720대로, 지난해 같은 시기와 비교해서 70.5% 증가했습니다. 또한, 국제 공항 공사는 이달 15일까지의 일일 평균 공항 이용객 수가 약 17만 8,000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엔데믹 시대를 맞아 국제 여행객 수가 증가하는 추세이므로, 오늘은 필리핀의 아름다운 휴양지인 보홀섬에 들어서는 엘카스카디 제이파크 보홀을 소개하려 합니다.

 

 

 

 

 

 

 

 

당 사업지는 두 단계의 부지인 7.3만 평과 함께 골프장 부지인 약 40만 평을 포함한 총 50만 평에서 초대형 리조트를 개발 중입니다. 현재는 환경 영향 평가 및 건축 허가와 관광지구 지정을 모두 완료한 상태이며, 객실 수는 일반 객실 1,269실과 풀빌라 84실 총 1,353실로 계획되었습니다.

 

 

 

 

 

 

 

 

수요자들을 위해 스튜디오 타입의 디럭스룸부터 다섯 개 방을 갖춘 로열 스위트까지 다양한 특화된 평면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이 섬은 필리핀 세부와 가까운 위치에 자리하며, 이전에는 세부에서 배를 타고 가던 장소였으나 최근에는 직항 노선이 생겨날 만큼 인기를 얻습니다.

 

 

 

 

 

 

 

 

엘카스카디 제이파크 보홀 일대는 유네스코에서 지질학적 우수성과 자연 유산적 가치를 인정받아 세계지질공원으로 지정된 곳입니다. 그래서 여기에서만 눈에 담는 게 가능한 독특한 풍경과 동물들 그리고 세계적인 다이빙 장소도 갖추었습니다.

 

 

 

 

 

 

 

 

BBC에서는 생애 한 번은 방문해야 할 여행지로 소개되었으며, 팡라오 섬의 경우 하얗게 반짝이는 모래와 맑은 물로 유명한 알로나 비치 등 중요 관광시설과 국제 공항이 밀집한 관광 중심지로 주목받습니다. 또한, 이곳에는 1,268개의 언덕이 끝없이 펼쳐져 있는 '초콜릿 힐'이 자리 잡았습니다.

 

 

 

 

 

 

 

 

필리핀의 아마존 로복강이 흐르는 이곳에서는 세상에서 가장 작은 영장류인 타르시어를 만나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더욱이 이곳은 다이버들에게 인기 높은 발리카삭섬에 접근하기 매우 용이합니다.

 

 

 

 

 

 

 

 

또한, 고래상어 투어도 즐기기 좋은 장소입니다. 인천에서 직항으로 팡라오까지 약 4시간의 여행 시간을 거치면 도착하며, 그곳의 국제 공항에서 리조트까지는 단 8분 만에 이동 가능합니다. 이런 천혜의 관광 자원과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하는 여기는 리조트 설계로 경쟁력을 더해갑니다.

 

 

 

 

 

 

 

세계적인 건축가인 톰 메인과 모포시스가 엘카스카디 제이파크 보홀의 설계에 참여하는 것도 주목할 만한 사실입니다. 호텔 스위트룸부터 다양한 형태의 풀빌라를 계획 중이며, 파도 풀, 유수 풀, 어린이용 풀 등으로 구성된 초대형 워터 테마파크를 설치할 예정입니다. 선셋 레스토랑, 루프탑 바, 비치 바 등 다양한 식음 및 부대시설도 조성됩니다.

 

 

 

 

 

 

 

 

아치형 파사드와 1층에서 바로 연결되는 시가니 천 동으로 구성된 메인 동과 함께 프라이빗한 화이트 비치 바 앞에 위치하는 풀빌라와 숲속 정원 안에 위치하는 패밀리아 빌라를 구축할 계획입니다. 그 외에도 프라이빗 풀을 중심으로 배치되는 라군 빌라를 설립할 예정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리조트에서 차량으로 단 10분만 이동하면 팡라오의 시내 및 해변 장관을 즐기에 좋은 27홀 골프 코스가 마련되었다는 점입니다.

 

 

 

 

 

 

 

 

이곳은 90m의 캐스케이드 인피니티 풀을 갖추었습니다. 1층에는 동굴 바호, 2층에는 무인섬 메디오, 그리고 3층에는 바와 선셋 뷰를 즐길 수 있는 씨마 인피니티풀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또한, 자연스러운 힐링 공간으로 구성된 지하 동굴 '케이브 월드'를 구축하였으며, 이곳에서 다양한 다이빙 스폿을 마련합니다. 유수풀과 그란데, 부메랑, 사이클론 워터 슬라이드 등 다양한 테마의 놀이시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엘카스카디 by 제이파크 보홀은 바다 위에서 이국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하이엔드 비치바와 네 개의 층으로 이루어진 선셋 테이스티 그라운드가 설치되어 있으며 해변장에서 즐기는 비치 시네마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프라이빗 시네마부터 스카이라운지바, 이벤트홀 및 연회장까지 다양한 호텔 부대시설로 구성됩니다.

 

 

 

 

 

 

 

게임룸과 어린이 전용 농장 공간은 어린 손님이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천문대와 스파 그리고 마사지 서비스가 제공되는 레스토랑 등 다양한 시설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로 공항에서 VIP 의전 서비스부터 시작해 24시간 비서와 버틀러 서비스까지 제공합니다.

 

 

 

 

 

 

 

 

이곳은 특별한 프로그램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영국의 명문대 코번트리 대학교와 미국의 블루리본 스쿨로 인증받은 비숍헨드리켄 하이 스쿨의 영어 교육 프로그램이 그중 하나로, 수료증 발급까지 가능합니다. 프리미엄 키즈 프로그램인 승마 및 폴로 체험도 가능합니다.

 

 

 

 

 

 

 

 

아울러 스쿠버 및 라이프 가드 자격 인증, 보모 동행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곳은 관광 인프라 및 기업구역청에서 지정한 관광특구로서, 투자자들에게는 다양한 세제 혜택과 지원책을 제공합니다. 코로나 팬데믹 이전에 해당 지역의 숙박시설 점유율이 최대 90%에 달하였으며 보홀 지역 내 숙박시설 약 1,500실 정도 방문객 대비 객실 부족 문제가 예상됩니다. 엘카스카디 by 제이파크 보홀 공급 시 큰 가치를 발현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따라서 자세하게 살펴보시기를 바랍니다.

 

 

 

 

유림개발, ‘엘 카스카디 by 제이파크 보홀’ 본격 분양

 

유림개발과 필리핀 에버저스트(EVERJUST)가 설립한 합작투자사 '제이유 앤 에스와이 인터내셔널 디벨롭먼트 코퍼레이션'(JU&SY International Development Corporation)은 '엘 카스카디 바이 제이파크 보홀'(EL CASCADE by JPARK BOHOL)의 견본주택을 이달 30일 오픈하고 국내 수요자들을 대상으로 본격 분양한다고 29일 밝혔다.

'엘 카스카디 바이 제이파크 보홀'은 필리핀 보홀 팡라오섬 일대 대지면적 약 160만㎡ 부지에 호텔 1269실, 풀빌라 84실, 초대형 워터파크, 27홀 골프장(예정) 등으로 조성되는 필리핀 최대 규모의 복합 리조트다. 이 가운데 지상 1층 ~ 지상 최고 12층 2개동 규모의 호텔, 전용 40~314㎡ 1269실이 이번 분양 대상이다. 시공은 필리핀 현지의 에프에스필코퍼레이션(FSPHIL Corporation) 과 만도위니아건설 등이 참여한다. 준공은 오는 2026년 상반기 예정이다.

엘 카스카디 바이 제이파크 보홀' 외부는 폭포를 뜻하는 캐스케이드 설계가 반영돼 이색적인 입면 디자인이 적용된다. 특히 사우디아라비아의 네옴시티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는 모포시스(Morphosis) 가 이번 리조트 외관 설계와 디자인을 맡아 타 상품 대비 한 차원 진일보한 형태의 리조트로 구현된다. 모포시스는 세계적인 건축가 중 한 명인 톰 메인 이 대표로 있는 글로벌 건축사사무소로 업계에서 영향력이 크다.

로비·공간 설계에도 공을 들였다. 각각 '호텔 시그니처' 와 '호텔 에디션' 으로 명명된 호텔로비의 경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내부는 수요자들이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보홀 스위트, 팡라오 게스트, 패밀리 디럭스 등 다양한 평면으로 구성되며 다채로운 인테리어 콘셉트를 선보인다. 풀빌라는 힐링 콘셉트가 적용돼 숲과 바다 등 자연을 누릴 수 있는 휴양형 공간으로 꾸며진다.

다양한 테마의 놀이시설과 연계된 케이브 월드, 인피니티 풀, 다이빙 스팟, 워터슬라이드, 유수풀, 키즈풀 등으로 구성되는 필리핀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도 들어선다. 호텔 옥상에는 별을 감상할 수 있는 천문대가 마련되며 승마, 폴로 등의 체험형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세계 각지에서의 방문객들을 위한 고급 레스토랑과 스카이 라운지, 바 등 F&B 시설도 곳곳에 들어선다. 클럽 라운딩 패키지가 포함된 보홀 최초의 27홀 규모 골프장 건립도 인근에 계획돼 있다.

 

'스쿠버다이빙 앤드 라이프 가드' 등 어린이들을 위한 교육프로그램이 예정돼 있고 영국 명문대 등과 연계된 각종 영어교육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보모서비스·키즈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되는 패밀리 서비스를 비롯해 전용 해변 클럽, 스파·웰니스 센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도입된다. 고급 차량과 전용 버틀러 등 호텔식 서비스로 구성된 의전, 멤버십 서비스 등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필리핀에서 열 번째로 큰 섬인 보홀은 한국에서 가장 가까운 열대 휴양지로 인천국제공항에서 팡라오 국제공항까지 직항 이용시 4시간대면 도달 가능하다. 초콜릿힐을 비롯해 타르시아 원숭이 서식지, 버진아일랜드, 로복강 투어, 호핑 투어, 반딧불 투어 등 즐길거리가 풍부하다.

특히 이번 리조트가 건립되는 팡라오섬은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춰 국내는 물론 해외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세계 5대 다이빙 포인트 중 3곳이 몰려 있어 다이빙 성지로 통하는 발리카삭섬이 인접한 거리에 있다. 고래상어, 거북이, 돌고래 등 희귀한 동물도 만나볼 수 있다. 팡라오 전역은 2018년 필리핀 관광인프라·기업구역청(TIEZA)에 의해 관광특구로 지정되면서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각종 세제 혜택과 지원책이 제공되고 있다.

유림개발은 30년 이상의 업력을 보유한 1세대 디벨로퍼로 지난 4월 필리핀 파트너사와 합작투자사를 설립, 부지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프로젝트의 현지 파트너사인 에버저스트사는 필리핀 최대 규모의 식품가공회사인 프로푸드 인터네셔널(Profood International)의 대표이자 세부의 대표 리조트 중 하나인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앤드 워터파크 세부'의 소유주인 저스틴 우이 (Justin Uy) 회장이 설립한 부동산 개발사다. 저스틴 우이 회장은 필리핀을 대표하는 유명 기업인 중 하나로, 필리핀 현지에서는 '망고왕' 이라고 불린다.

유시영 회장은 "보홀 팡라오섬은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데다 즐길거리가 풍부해, 최근 전세계 관광객들 사이에서 주목도가 높은 지역"이라며 "'엘 카스카디 바이 제이파크 보홀'은 보홀 팡라오섬 일대가 세계적인 명소로 거듭나기 위한 신호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엘카스카디 by 제이파크 보홀" 분양가 및 모델하우스 방문 예약 안내는 아래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이미지 클릭시 대표번호로 전화 연결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