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가기 좋은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봄이 오면 다녀오기 좋은 곳이 있고 여름에도 그렇게 가을은 너무 좋고 겨울에는 눈이 많은 지역으로 사계절 계절감을 주는 동해안에 위치하는 양양 해변에 있는 여행지의 속소입니다.
최고급 5성급 호텔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파르나스 호텔이 양양의 낙산 해변으로 찾아옵니다. 대우건설이 시공 중으로 2026년 11월 완공을 목표로 하여 분양을 성황리에 진행중입니다.
서울 양양 고속도로 이용하여 달리면 바로 낙산 해변입니다. 대략 한 시간 반이면 달려갈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하는 지역입니다. 양양 해변은 최근에 생활인구가 엄청 증가한 지역입니다. 스킨스쿠버, 서핑을 즐기는 인구 증가 이유가 원인입니다.
동해안에서 넓고도 긴 해변에 낙산사가 있는 입지로 생활형숙박시설 393실을 시공 중으로 1차로 분양 완판했었고, 지금 2차로 분양을 시작합니다. 지상 39층으로 최고 174.6M의 랜드마크로 오션뷰와 마운틴뷰가 좋아 온세상을 내려다 볼 수 있는 뷰를 갖추고 있는 양양호텔입니다.
사방으로 조망하기 좋은 평면으로 설계하여 팬트 타입과 2룸 형, 1룸형, 스튜디오형 등으로 21개 평면으로 구성하여 다양하게 숙박이 가능하도록 하여 수익 극대화를 위한 실용적으로 설계한 인스케이프 파르나스 바이 양양 생활형숙박시설입니다.
예전 동해안은 한여름에 가는 여행지였고 가을에는 설악산 단풍 구경하는 지역이었는데, 이제는 사계절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계절감을 느낄 수 있고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목적지가 많아 두루두루 돌아다니기 좋은 여행지입니다.
최근에 동해안으로 휴가를 가면 일정 지역에 숙소를 잡고 해안을 따라 남북으로 오르내리면서 구경을 하게 됩니다. 저 아래 동해까지 가고 위로는 고성 통일전망대까지 다니면서 지역의 관광지와 여러 맛집을 다니며 시간을 보내다 돌아옵니다.
강릉이나 속초에 숙소가 많아 자주 가는 편이었는데, 양양 낙산 해변에 새로운 숙소가 생기고 취미를 즐길 수 있는 조건이 좋아 앞으로 양양으로 갈 것 같습니다. 대표적인 해양레저도시로 바다를 테마로 하는 여러 스포츠와 인프라가 완성되어 있는 지역입니다.
명산 설악산과 남대천 동해 바다가 있어 사계절 여행 가기 좋은 입지로 여름 바다만 좋고 낭만이 있는 것이 아니고 겨울바다가 정말 운치 있고 마음의 피로를 덜어주어 새로고침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내기 좋은 여행지입니다.
인스케이프 파르나스 바이 양양 생활형숙박시설은 파르나스 호텔에서 전담 관리하는 숙박형 호텔로 운영사에서 관리하고 일정 수익을 배분하는 방식입니다. 소유자가 직접 관리할 필요가 없이 수익만 챙기는 구조입니다. 호텔에는 여러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높은 수익을 얻기 편리한 시설입니다.
총 39층에 여려 평면의 숙박시설과 로비에 인피니티 풀, 스카이라운지. 피트니스 등을 갖추어 여행 와서도 운동을 할 수 있고 편안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 좋은 속도입니다. 파노라마 뷰를 즐기면서 다양하게 갖춰진 여러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안심금리보장제를 시행중으로 중도금 선납 시 할인율 지원 중으로 모델하우스 운영 중입니다. 전화 예약 방문하여 관람 가능합니다. 생활형숙박시설은 주택에 포함된 않아 양도소득세 중과되지 않습니다. 일반 세율로 부과되므로 투자가치와 수익가치를 많이 누릴 수 있습니다.
K-관광의 중심 강원도 양양…최고급 숙박시설 “인스케이프 양양 by 파르나스” 2차 분양
- 39층·174.6m 강원도 최고층 랜드마크…루프탑 라운지, 인피니티풀 등 부대시설까지
- 대우건설+파르나스호텔이 선보이는 프리미엄 호텔…경쟁력↑
K-관광의 중심인 강원도 양양에서 최고급 생활숙박시설 ‘인스케이프 양양 by 파르나스’가 1차 분양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2차 분양에 나섰다.
양양은 속초·강릉·고성 등 동해안 주요 관광지로 이동할 수 있는 강원도 관광 거점인데다 수도권과 접근성이 좋아 관광 및 레저 수요가 상당하다. 공항도 갖추고 있어 국내뿐 아니라 베트남, 필리핀 등 외국인 관광객의 발길도 이어지는 모습이다.
이 가운데 인스케이프 양양 by 파르나스는 낙산해수욕장 바로 앞에 지하 7층~지상 39층, 1개 동, 393실 규모로 들어선다. 최고 39층, 174.6m 높이로 강원도에서 가장 높은 랜드마크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전용면적은 37~151㎡로 총 21개의 다양한 타입으로 설계해 수요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분양 갤러리는 서울 지하철 7호선 청담역 1번 출구 앞에 있으며, 사전 방문 예약 후 관람할 수 있다.
시공은 대우건설이, 위탁 운영은 30년 이상 호텔 경영 노하우와 서비스 경험을 축적해온 호텔전문기업 파르나스호텔이 맡아 프리미엄 호텔로 선보인다.
파르나스호텔은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를 소유·운영 중이며, 대우건설은 쉐라톤 그랜드인천호텔과 서울드래곤시티,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하노이대우호텔 등 국내외 주요 호텔을 다수 시공한 경험이 있다.
대형 건설사의 브랜드 프리미엄과 위탁운영사의 능력까지 결합되면 시장에서 높은 경쟁력을 확보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위탁운영사는 수분양자를 대신해 객실, 시설 등의 관리를 맡기 때문에 규모와 객실 운영 노하우, 수익 체계에 따라 같은 매출에도 수익률이 달라질 수 있다. 운영 체계가 잘 잡히지 않으면 객실 가동률이 떨어지고 그에 대한 피해는 계약자가 고스란히 떠안게 된다.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춘 위탁운영사는 전문성 있는 운영으로 객실 가동률을 높여 안정적인 수익 창출에 기여한다.
인스케이프 양양 by 파르나스는 계약자에게 연 30일 무료 숙박을 제공하고 호텔 운영수익 배분과 숙박, 투자 수익을 동시에 제공하면서 계약자의 수익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인근 다른 숙박시설과 차별화된 설계 및 외관이 적용되는 점도 돋보인다. 먼저 인스케이프 양양 by 파르나스는 최고층 39층에 루프탑 라운지를 설치해 오션뷰와 마운틴 뷰의 파노라마 전망을 누릴 수 있으며, 루프탑 라운지에는 돌출된 유리바닥의 ‘글라스 엣지’도 있어 발아래 펼쳐진 아찔한 전망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저층부에 로비가 있는 일반적인 호텔들과 다르게 38층에 스카이 로비를 배치해, 고객들이 체크인·체크아웃 하면서 전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16층에는 야외 인피니티풀을 배치해 탁 트인 공간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게 했으며, 인도어풀, 풀 사이드바와 프라이빗 카바나, 프라이빗 피트니스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들어선다.
또한 획일적인 사각형에서 벗어나 외관을 원형으로 설계했으며, 객실 전망창이 부채꼴 모양으로 넓어져 동일평형과 비교해 획기적으로 넓은 전망을 확보한 점도 주목받는다.
대다수 객실에 침실을 한 개 이상 배치해 독립성을 확보했으며, 투룸 이상 타입에는 침실별 전용 욕실을 갖추는 등 프라이버시 확보하도록 특화설계를 적용했다. 욕실을 전면부로 배치해 욕조에서 바로 파노라마 뷰를 감상할 수 있는 타입도 있다.
"양양 파르나스" 현장에 대한 자세한 분양가 및 모델하우스 방문 예약 안내는 아래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생활형숙박시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양 낙산 생활형숙박시설] 인스케이프 양양 바이 파르나스 분양중 (0) | 2024.07.30 |
---|---|
인스케이프 양양 by 파르나스 분양내용 (0) | 2024.04.29 |
마곡 VL르웨스트 실버타운 잔여정보 (3) | 2024.01.09 |
하운드 속초 블루스테이 분양가 공급정보 (1) | 2023.12.06 |
하운드 속초 블루스테이 분양가 모델하우스 정보 (0) | 2023.10.06 |